회원로그인 회원로그인
ID저장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자유게시판
31
테마여행 갤러리
26
영상갤러리
34
진행중인이벤트
3
이벤트후기
13
경매후기
4
포토갤러리
19
공지사항
17
광고문의
23
결제관련
32
질문과답변
21
자주하는질문
27
회원정보관련
11
회원등급신청
6
현재접속자
종합역경매 Ver1.4 > 고객센터 > 자주하는질문 > 상세보기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제목 재로그인 증상(서버환경 확인 결과 문제 없는 경우) 2024-03-16 14:31:26
등록인 test 조회 1    추천 0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한메일 재로그인 증상에 대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재로그인 현상으로 많이 불편하셨겠습니다.
고객님의 기대에 부흥하지 못하고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를 드립니다.

고객님의 파일 목록 및 서버 환경 등 여러 가지 부분을 확인하여 보았으나 문제점을 발견할 수 없었습니다.
아래 예상되는 사항들을 확인하시고, 다시한번 시도해보시길 부탁드립니다.

1.고객님의 경우 브라우저(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이전 정보를 제대로 찾지 못하여
재로그인 되는 현상으로 짐작되오며 이전 파일 정보를 삭제하여 다시 구성하셔야 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다음과 같이 브라우저 이전 정보를 삭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이전 정보 삭제 방법 ★
============================

(1).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메뉴 중 "도구>인터넷 옵션" 을 클릭
(2). [일반] 탭에서 "임시 인터넷 파일"에서 "쿠키 삭제"와 "파일 삭제"를 진행
(3). "파일 삭제" 옆의 "설정"을 클릭하신 후 [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에서
"페이지를 열 때 마다"나 "자동"으로 설정
(4). 그리고, [보안] 탭에서 "제한된 사이트"를 선택하시고 하단의 [사이트] 버튼을 클릭하여
Daum 사이트가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Daum 사이트가 기재되어 있다면 삭제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위와 같이 익스플로러의 설정을 변경하신 후에도 같은 증상이 일어난다면 바이러스 감염이 의심되니 검사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바이러스 검사는 안내해 드리는 사이트로 이동하여 바이러스 검사를 부탁드립니다.

▶ 무료 온라인 바이러스 검사 사이트
- 에브리존 http://www.everyzone.co.kr
- 하우리 http://www.hauri.co.kr

2. 로그인 시, 화면에 IP체크에 체크가 되셨는지요?
IP체크의 경우, PC당 로그인 제한을 받게 됩니다. 만약, 체크가 되어있다면 해지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위의 사항들은 점검해보시고도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다시한번 연락부탁드립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이전글 : 로그인이 안되요. (2024-03-08 14:31:26)    
다음글 : 아이디(계정)를 변경할 수 있나요? (2024-03-17 14:31:26)